폴라리스에이아이

NEWS

리노스 ‘키플링’ 유럽문화체험 성황리에 종료

코스닥 상장 기업인 리노스(039980)가 독점 판매하고 있는 ‘키플링’이 지난 8월 실시한 ‘키플링과 함께하는 유럽문화체험 3개국 투어’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이에 따른 후기를 발표하였다. 이번 이벤트는 키플링의 본고장인 벨기에를 중심으로 유럽 3개국 투어를 통해 이벤트 당첨자 10명에게 ‘2007년 여름’으로 기억될 ‘내 생애의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을 선사하여 키플링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한층 고조시켰다.

 

리노스의 키플링은 2007년 현재 전국 백화점 내 캐주얼 가방 부문에서는 점당 효율이 가장 높은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으며, 지난 2005년부터 경이적인 매출 신장률을 보임에 따라 키플링을 사랑해 주신 고객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키플링과 함께하는 유럽문화체험 3개국 투어’를 진행하였다.

 

실제 이번 이벤트에는 약 3만여 명의 지원자가 응모하여 키플링의 인기를 실감하게 해 주었으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명의 고객은 6박 7일간의 유럽문화체험을 통하여 ‘내 생애의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을 체험하고 돌아왔다. 이 행운의 주인공들은 한국에서 온 키플링 고객들만을 위해 준비된 런던아이 안에서의 Private 샴페인 파티, 노을이 내려온 아름다운 벨기에 Grand Place에서의 화려한 저녁 만찬, 그리고 파리 세느강과 에펠탑 아래에서 키플링 가방과 함께한 낭만적인 시간까지 고객서비스를 통한 감동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었다고 전한다. 더불어 벨기에 본사에서는 베스트셀러 아이템 제품을 증정하는 등 한국에서 온 고객만을 위한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리노스의 FnB사업본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자발적인 키플링 전도사가 되어 돌아온 10명의 행운의 주인공뿐만 아니라 신규고객을 창출하여 키플링 브랜드 이미지 향상에 이바지 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고객들에게 진심에서 우러난 감동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회를 내년에도 연속해서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하여 일주일의 여행기간 동안 재미있었던 에피소드가 담긴 후기들은 한 달씩, 총 4회에 걸쳐 연재되고 있어 키플링 공식 홈페이지(www.kipl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