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에이아이

NEWS

리노스,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추석 만들기 봉사활동’ 펼쳐

디지털통신•방송솔루션 공급 전문 기업인 리노스(039980) 임직원들이 지난 11일 경기도 시흥의 베다니 마을을 방문해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추석 만들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7년 전부터 1년에 2번씩 이어져 오고 있는 리노스 봉사활동은 임직원뿐만 아니라 가족들의 참여가 점차 늘어나 자녀들의 학교 등교가 없는 이른바 ‘놀토’에 봉사활동 일정을 계획할 정도로 참여도가 높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에는 이번 달 26일 결혼을 앞두고 있는 한 쌍의 예비 부부가 참여해 가족과 함께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봉사활동으로 더욱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예비 부부를 포함한 리노스 임직원과 가족 60여명은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어르신들 목욕시키기, 배추심기, 점심식사 준비하기, 사옥 청소 및 벽돌 나르기 등을 몇 개의 조로 나누어 일손 돕기에 나섰다.

 

예비 부부 오홍배(BCS사업본부 방송SI팀), 김유진씨는 “결혼이라는 인생의 새로운 출발에 앞서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할 수 있는 추석을 맞이할 수 있게 된 것 같아 기쁘며,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통해 작은 보탬이지만 이웃과 함께 하는 따뜻한 부부로 살아가겠다.”고 밝혔다.

 

리노스는 이날 베다니 마을의 중증 장애인 및 독거 노인들이 따뜻한 추석을 지낼 수 있도록 쌀, 잡곡 등을 기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