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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노스 이스트팩, ‘Get Witty’라는 슬로건으로 브랜드 가치 재조명
리노스(대표 노학영, 039980)의 패션 백 브랜드 이스트팩이 키플링에 이어 리브랜딩(Re-Branding)을 마치고 CGV 영상광고를 진행하는 등 브랜드 가치 재조명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횡보에 돌입하였다.
리노스에서 한국내 전개하는 캐주얼 백 브랜드 이스트팩은 2013년 ‘Get Witty’라는 슬로건으로 ‘트랜드를 반영한 재치있는’ 아이템을 선보이며 브랜드의 가치를 재조명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이스트팩은 스트리트 감성의 위트 넘치는 패션 브랜드로서,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이 가능하지만 따뜻해진 날씨에 여가 생활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아웃도어 라이프에서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패셔너블한 백팩이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대학생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이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는 ‘이스트팩 프로바이더’는 지난해 KBS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에서 텔런트 최지우씨가 메고 출연해 일명 ‘최지우 백팩’으로 유명해진바 있다. ‘프로바이더’ 제품은 소지품 수납이 용이하며 IT기기들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노트북 파우치가 내장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스트팩은 이러한 기조를 바탕으로 올해부터는 CGV 영화관에서 키플링과 함께 영상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영화관은 고객과 접점에 있는 대표적인 대중 매체로서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키플링과 이스트팩으로서는 고객에게 리브랜딩의 내용을 홍보하기에 가장 적합한 장소로 판단하고 있다. 키플링과 이스트팩의 영상 광고는 전국 CGV 41개 지점의 54개관에서 상영되며, 월 120여만명의 관객들에게 노출되고 있다.
리노스에서 한국내 전개하는 캐주얼 백 브랜드 이스트팩은 2013년 ‘Get Witty’라는 슬로건으로 ‘트랜드를 반영한 재치있는’ 아이템을 선보이며 브랜드의 가치를 재조명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이스트팩은 스트리트 감성의 위트 넘치는 패션 브랜드로서,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이 가능하지만 따뜻해진 날씨에 여가 생활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아웃도어 라이프에서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패셔너블한 백팩이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대학생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이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는 ‘이스트팩 프로바이더’는 지난해 KBS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에서 텔런트 최지우씨가 메고 출연해 일명 ‘최지우 백팩’으로 유명해진바 있다. ‘프로바이더’ 제품은 소지품 수납이 용이하며 IT기기들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노트북 파우치가 내장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스트팩은 이러한 기조를 바탕으로 올해부터는 CGV 영화관에서 키플링과 함께 영상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영화관은 고객과 접점에 있는 대표적인 대중 매체로서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키플링과 이스트팩으로서는 고객에게 리브랜딩의 내용을 홍보하기에 가장 적합한 장소로 판단하고 있다. 키플링과 이스트팩의 영상 광고는 전국 CGV 41개 지점의 54개관에서 상영되며, 월 120여만명의 관객들에게 노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