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Menu
리노스 키플링, 50만 황금돼지띠 초등학교 입학에 특수 기대
세계적인 고감도 캐주얼 백 ‘키플링’이 50만 황금돼지띠 초등학교 입학에 더불어 신학기 시즌 신제품 출시로 특수가 기대된다.
올해 초등학교 입학을 맞은 2007년 출생 황금돼지띠는 ‘재물복이 많다’는 속설에 따라 2006년 44만 8153명보다 10% 많은 49만 3189명을 기록한 바 있으며, 이로 인해 입학 선물 용도로 백팩 수요가 크게 증가 할 것이라는 것이 리노스측의 설명이다.
이와 더불어 기존의 오리지널 제품을 리사이징하여 한국인체형에 맞도록 특별 제작된 키플링의 신제품 ‘ICHIWA S’는 한국에서만 단독 출시된 SMU(Special Make Up-디자인 주문제작) 상품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리노스 패션부문 백국일 이사는 '키플링은 국내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패턴과 디자인의 주문제작 상품을 꾸준히 늘려가고 있다'며, '입학 선물 및 신학기 수요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노스 키플링은 지난 1월부터 백팩 구매 시 리버시블백을 증정하는 ‘BAG+BAG(백플러스백)’ 이벤트, 20만원 이상 구매 시 ‘커스텀 메이드 폰 케이스’ 증정 이벤트 등 공격적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