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에이아이

BUILT TO RESIST

EASTPAK

ABOUT

1952년, 미국에서 군용 배낭을 생산했던 이스턴 캔버스 프로덕츠(Eastern Canvas Products)의 설립자 몬테의 아들 마크가 일반 소비자를 위한 백팩을 선보이며, 대학생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 결과, 1976년 ‘이스트팩(Eastpak)’ 이라는 브랜드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이스트팩은 심플하고 베이직하면서도 실용성을 강조하는 ‘백 투 베이직(Back to Basic)’ 철학과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독창적인 스타일을 창조하는 ‘BUILT TO RESIST’를 핵심 가치로 삼아 혁신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ABOUT

1952년, 미국에서 군용 배낭을 생산했던 이스턴 캔버스 프로덕츠(Eastern Canvas Products)의 설립자 몬테의 아들 마크가 일반 소비자를 위한 백팩을 선보이며, 대학생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 결과, 1976년 ‘이스트팩(Eastpak)’ 이라는 브랜드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이스트팩은 심플하고 베이직하면서도 실용성을 강조하는 ‘백 투 베이직(Back to Basic)’ 철학과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독창적인 스타일을 창조하는 ‘BUILT TO RESIST’를 핵심 가치로 삼아 혁신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HISTORY

VISION

OUR MISSION

우리는 도심과 세계 곳곳에서 순조롭고 원활한 이동을 돕기 위해 스마트하고 간편함을 제공합니다.

OUR MINDSET

우리는 트렌디하고, 낙천적이며, 민첩하게 숨겨진 모든 잠재력을 적극적으로 발굴합니다.

OUR STYLE

전통적인 가치와 최신 트렌드를 아우르며, 가방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기 위해 노력합니다.

OUR PLAYGROUND

우리는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며, 혁신을 이끌어내는 잠재력을 가진 파트너십을 추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