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2년, 미국에서 군용 배낭을 생산했던 이스턴 캔버스 프로덕츠(Eastern Canvas Products)의 설립자 몬테의 아들 마크가 일반 소비자를 위한 백팩을 선보이며, 대학생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 결과, 1976년 ‘이스트팩(Eastpak)’ 이라는 브랜드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이스트팩은 심플하고 베이직하면서도 실용성을 강조하는 ‘백 투 베이직(Back to Basic)’ 철학과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독창적인 스타일을 창조하는 ‘BUILT TO RESIST’를 핵심 가치로 삼아 혁신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1952년, 미국에서 군용 배낭을 생산했던 이스턴 캔버스 프로덕츠(Eastern Canvas Products)의 설립자 몬테의 아들 마크가 일반 소비자를 위한 백팩을 선보이며, 대학생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 결과, 1976년 ‘이스트팩(Eastpak)’ 이라는 브랜드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이스트팩은 심플하고 베이직하면서도 실용성을 강조하는 ‘백 투 베이직(Back to Basic)’ 철학과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독창적인 스타일을 창조하는 ‘BUILT TO RESIST’를 핵심 가치로 삼아 혁신을 이어가고 있습니다.